전체 메뉴

제6회 평택 안중시장 길마골 사생대회, 뜨거운 관심 속 마무리

서민준 승인 2022.11.01 20:31 의견 0
X

제6회 평택 안중시장 길마골 사생대회, 뜨거운 관심 속 마무리


지난달 29일 평택시 안중시장 야외이벤트 광장에서 '제6회 안중시장 길마골 사생대회' 행사가 500여 명의 시민들의 성원으로 마무리됐다.

코로나19 유행에 따라 2019년은 일시 중단, 2020년부터 2021년은 비대면으로 치러졌으며 3년 만에 안중시장 길마골 사생대회가 대면으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나의 상상 속 안중시장'을 그리는 어린이 사생대회와 더불어 솜사탕 만들기, 화분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의 체험 행사와 마술 공연, 버블 공연, 청소년 힙합 및 재즈댄스, 색소폰 앤 드럼 등 문화공연을 초청해 학부모와 어린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행사였으며 행사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이학수 도의원도 함께했다.

한편 길마골 사생대회에 접수된 그림은 유치부, 초등부로 분류되어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 4명의 심사를 거쳐 각각 대상,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3명, 장려상 7명, 입선 20명 등 총 68명의 시상자가 결정될 예정이며 이 중 우수한 실력으로 시상한 10여 점의 그림은 안중시장 고객센터에 전시된다.

상장은 개별통보 예정이며, 부상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상품권으로 지급된다.

행사가 마무리된 후 권혜정 안중시장 상인회장은 "이번 길마골 사생대회에 관심을 가져주신 평택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드리며 안중시장을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주시고 사랑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빛유니언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