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부산 수영구, 9월에는 더 특별하고 새롭게 '광안리 M 드론 라이트쇼'

서민준 승인 2022.08.30 20:16 의견 0
X

부산 수영구, 9월에는 더 특별하고 새롭게 '광안리 M 드론 라이트쇼'


부산광역시 수영구(구청장 강성태)는 전국 최초 상설 드론 라이트쇼인 광안리 M 드론 라이트쇼(이하 드론쇼)가 오는 9월에는 추석 한가위 특별공연을 포함해 총 5회의 다양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9월 첫 공연인 9월 3일에는 요즘 유행 트렌드이자 품절 대란의 주인공인 포켓몬빵의 인기에 맞춰 누구나 좋아할 '포켓몬'의 주제로 유명한 캐릭터들을 선보인다.

이어 9월 10일 추석 당일, 상시 공연의 2배 규모인 1,000대의 드론으로 '추석, 한가위' 주제의 특별공연을 펼친다. 평소와 다른 특별공연인 만큼 이날은 단 1회 저녁 8시 공연만 진행된다. 9월 17일은 '세계 여행'으로 세계 유명지를 소개하고자 한다.

드론쇼는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고 있지만, 국내 최초 SUP 세계대회인 '2022 APP WORLD TOUR BUSAN SUP OPEN' 개막식을 기념하고자 9월 23일 금요일에 개막식 공연을 진행한다. 다음날인 9월 24일 토요일 또한 같은 주제인 '2022 APP WORLD TOUR BUSAN SUP OPEN'으로 진행되지만 콘텐츠는 다르게 구성된다.

강성태 수영구청장은 "9월에는 추석을 맞아 더 새로운 특별공연을 구성했으니 많은 가족분들이 함께 오셔서 좋은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 또한 APP 월드투어 부산 SUP 오픈 개막식 기념공연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빛유니언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